2013년 9월 3일 화요일

야근중 수고하랬더니 화낸 엑스여친

야근이 잦던 전여친.
그날두 퇴근길에 야근중이라구
이런저런 얘기하며..힘내라구..
수고해그럼...했는데
분위기가 이상한겁니다.
엄청 화난걸참는듯한듯 목소리 높아지고..
왜그러냐구?무슨일있나? 했더니..
자기한테..어쩜 그런말을 할수있냐구..
자긴 야근해서 일하기싫구 힘들구 열받아있는데..
여친한테 수고해라구 하는남잔 첨봤다구;;;
이게 할소리냐구..
엄청 화를 내는겁니다.
아..이때 눈치챘어야했는데..ㅠ
암튼..너 엿멋어라 소리가아니라..
그냥 화이팅하라는 의미다.
적다보니 빡치네;;내가왜 이딴걸 설명까지해가며
만나야했는지..ㅋ
내 친구한테두 흔하게 하는말이다.
믿지못하면 니주위 동료들한테두 물어바라.
그럼 내가 무슨뜻을한 말인알거다..
겨우 설득해서 전화끊고..
좀황당했지만..지동료들과 얘기하다보면 오해는 풀리겠지
마음을 놓구..오빠미안해.사과하면..
요즘힘들어 예민해줬구나..맛나거라두 사주며 기분좀 풀어줘야겠다..스케줄짜구있는데.
전화왔습니다.
자기동료들두 이해를 못하겠다구 한다구..
어떻게 여친이 야근한다그러는데 
수고하란말을 할수있는지...도저히 이해가 안간답니다.
헐..
이쯤되니 내가 멘붕..
야근하는 여친에게..너 쌤통이다 일많이해라 
악담을 퍼붓는 남자로 등극ㅋㅋ
이게 시작일뿐이었다는걸..그때 좀더 정신차리구
받아들였으면..하..